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에어팟 2세대 블랙 애플 신제품 블랙 색상 [전자제품매니아]

전 세계가 에어팟 2세대를 기다리고 있다 언제쯤 돌아오나 에어팟 2세대 블랙

흰색콩나물은 가라 검정색콩나물이 나타난다


올해 상반기에는 에어팟 2세대 블랙이 출시될 거라는 외신 보도가 있었습니다. 처음 출시 후 에어팟을 착용하고 다니면 콩나물 같다고 놀림받다가 이제는 2년이 지난 지금에도 정가주고 구매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애플 전문 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이 지난달 23일 대만 디지타임스 웨어러블 시장보고서를 인용해서 올해 상반기 중에 에어팟 2세대 블랙을 발표 할 것이라 보이는데 이점으로 봤을때 작년 10월에 발표할것이라 확신 했지만 애플이 배신을 해버렸지만 이번 올해 상반기에는 발표할 것이라고 보여요.







애플은 지난해에 심장박동수 측정과 생체인식 센서 특허를 출원한 바, 또한 애플이 인스타스토리를 통해서 'COMING SOON' 이라는 게시글을 남기면서 전세계 애플 매니아들을 열광시키고 있고,


에어팟2세대 블랙 가격을 분석가들이 30~50달러 정도 상향 책정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또한 블랙색상 뿐만 아니라 노랑색 회색등 다양한 컬러 버전이 함께 출시 될 거라고 하더군요. 정확한 색상은 출시되면 알겠지만, 블랙색상에 대한 애플매니아들의 관심이 가장 뜨겁다고 합니다.














겉모습과 가격만 바뀌면 진정한 업그레이드가 아니죠! 새로운 에어팟은 방수 기능이 추가 될것이라고 하는데요. 에어팟 2세대 블랙색상에 방수기능이 추가된다면 방수케이스는 필요없어지고, 무선충전기능과 베터리수명이 더 늘어나고 음질이 더 좋아 진다고 합니다. 


에어팟 1세대의 단점중에 단점은 통화중 외부소음이 많이 유입되서 불편한점이 있는데요. 이점을 보안해서 에어팟 2세대에서는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기능 까지 높여서 더 선명한 통화와 음악 감상이 가능해질 예정입니다.








올해 상반기에 출시될 에어팟2 에어팟 2세대 블랙색상 기대됩니다.





CREDIT

SkyHold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