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아이폰xs 필름 풀커버 강화유리 케이안 실제후기 [아이폰정보세상]

"아이폰xs 풀커버 강화유리 케이안"

아이폰xs 풀커버 강화유리필름은 어느것을 쓸것인가??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고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제품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스마트폰 강화유리 제품을 구매하시면 기본적으로 붙여주는 강화유리는 액정 전체를 보호해주지 못하기때문에 풀커버를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이폰xs 풀커버 강화유리 제품인 케이안 제품입니다. (직접구매해서사용)


왜 케이안 강화유리를 추천해드리는지 먼저 말씀드리자면, 리얼 글래스를 사용했고 기본적으로 9h 경도, 올레포빅코팅(강추합니다 기본 아이폰 유리보다 더 부드럽고 촉감이 좋습니다.) 정말로 구매하시고 사용하시다보면 엄청난 만족감을 느끼실 수가 있으실꺼에요.


꽝손이라서 강화유리필름이 아니면 필름을 정말 못붙이는데요. 강화유리 필름은 접착면을 깨끗하게 유지한 상태에서 올려 놓듯 부착하시면 끝!! 보호필름보다도 먼지 유입이나 기포 발생에 있어서 초보자들도 쉽게 부착하실 수가 있습니다.


"정말 쉽게 부착"



이 제품또한 강화유리 태두리에 색상이 들어가 있다. 사실상 태두리에 색상만 안들어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사실상 붙여보니 두말할것없이 만족감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케이안의 디테일을 인정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또한 끝부분의 곡면처리를 했다는 점이다. 풀커버필름들에 대부분은 곡면처리가 되었다고 해도 생각보다 곡면의 느낌을 받을 수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이제품은 곡면처리가 되어있어서 케이스를 부착한 상태에서는 필름을 붙인건지 아닌건지 의심이 갈정도로 너무나 촉감이 좋았습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감동을 받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타사의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벨킨은 정말 잘깨지고 약하다 액정을 보호 할 수 있나?? 이런 의심을 주었지만 케이안 제품은 이러한 의심을 붙이고나서 사라지게 했습니다.



여기서 풀커버 강화유리의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케이스의 호환성이 또한 중요하죠?? 꼭 케이스를 구매하실 때에는 풀커버 강화유리를 호환하는지 꼭 확인 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최저가 구매는 네이버


강화유리를 부착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지만 사이드 부분에 조그마한 기포가 발생하더라구요. 너무 힘을 주어서 누르고 있으면 부착면의 접착제가 옆으로 퍼지게 되어서 잘 안붙는 다고 하니 살살 1~2분 누르고 계시면 잘 붙습니다.



아이폰xs, 아이폰xs max 풀커버 강화유리필름을 꼭 케이안사의 강화유리필름 크리스탈 아머 3D를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