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여주카페 연양정원 사진잘나오는 카페



여주로 캠핑오시는 분들과 남한강에서 이쁜 카페들을 보기위해서 많은분들이 찾아오신다는 연양정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여주에는 금모래은모래 캠핑장과 폰박물관 썬밸리 워터파크 썬밸리 호텔이 있습니다. 





원래 있던 한옥을 리모델링을 해서 카페로 새롭게 오픈한 그곳인데요. 여주사람들만 알고 가고싶을 정도로 이쁜곳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무더운 날씨가 지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야외에서 사진이 잘나오고 한템포 쉬었다가 가시기에 너무나도 좋은곳입니다.





여주카페 연양정원 입구를 지나 보시면 야외 테라스와 쇼파와 여자친구와 아님 연인사이가 사진찍을 수 있는곳을 많이 만들어 놨구요.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분기마다 야외 디자인을 많이 변화를 주신다고 합니다.






실내에 들어가시면바로 보이시는곳이 사진명당 핑크한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데요. 사람많을때 가시면 줄서서 기다리셔야 합니다. 바로 인스타에 올리시기 좋은 곳입니다.






혼자와서 조용히 음악들으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곳이며 또한, 간단한 칵테일을 판매하고있어서 하루를 연양정원에서 마무리하시고 가시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커피 종류또한 다양하고 원두또한 일리와 물개가 그려진 프릳츠 원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커피를 주문하면 짭조름한 과자를 주는데요. 나름 커피랑 어울리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여주카페 연양정원 분위기 좋은 카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특히 비오는날 창밖을 보면서 커피한잔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 하시는게 어떠실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