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강다니엘 워너원 보이그룹 [11월 평판 1위]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7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보면 1위는 강다니엘 2위 방탄소년단 지민 3위 워너원 박지훈 순으로 분석이 되었다고합니다. 2017년 10월 17일 부터 2017년 11월 18일 까지 보이그룹 34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500만개를 추출해서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수를 분석했다고합니다.



10월 분석에 비해서는 데이터가 1600만개에서 1500만개로 4.4%로 정도 줄었다고 합니다. 

1위 워너원 강다니엘은 브랜드 미디어지수 4,011,972 소통지수 565,154 커뮤니티지수 1,869,096가 되면서 브랜드 평판지수 6,446,223으로 분석되었다고 합니다. 작년부터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오면서 워너원 맴버들이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워너원 강다니엘 링크분석에서는 '귀엽다, 멋지다, 웃다' 키워드 분석에서는 '워너원, 마스터키, 이상형'이 높게 분석되었고 긍정비율이 87.91%로 분석되었으며 브랜드 평판 변화추이에서도 강다니엘은 꾸준히 1위를 지키고있다는 점에서 워너원 강다니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워너원 강다니엘의 피지컬은 꾸준한 푸시업운동을 하면서 탄탄한 어깨를 가지고 있으며 여심을 사로잡는 외모가 아마도 인기의 비결이 아닐까 싶네요. 강다니엘의 어머니는 매일 푸시업을 100개씩 시켰다고 하는데요. 넓은 어깨를 위해서라면 저 또한 노력해야겠네요.




10대 20대 30대 다양한 팬들이 형성되어 있다고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팬층을 가지고 있는 워너원 강다니엘이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차지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라고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