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앤트맨과 와스프 솔릭리뷰 (스포없음)




2018년 7월 4일 개봉후 바로 보고온 소감과 리뷰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솔직리뷰라 해서 스포는 없습니다. 앤트맨과 와스프영화는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를 보고 마블영화가 더욱더 기다려진 시점에서 앤트맨 개봉은 너무나 방가운 소식이였습니다. 




역시나 앤트맨은 마블 최고의 코미디 담당이 이라고 말할 수 있네요.




번역 담당이 바뀌었다고 들었긴하는데, 확실히 나아졌다고 말할수도있는데 의역되는 부분이 마음에 걸리긴 하더라구요. 차라리 영어공부를 열심히해서 자막을 안보고 듣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강제로 영어공부를 하게 만드는 디즈니코리아 당신들은 몇 수까지 앞을 내다본 겁니까??




[앤트맨과 와스프]는 액션영화보다는 코미디 영화라고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전작에 비해서 훨씬 많이 웃기려고 노력했고, 충분이 관객층에서도 웃음소리가 많이 들리는것으로 보아서 잘했다고 말씀드릴수가 있더라구요. 또한 앤트맨의 능력을 활용해 유모를 만드는 것도 이제 능수능란하고 이를 활용한 액션은 눈을 즐겁게 해주고 귀또한 즐겁게 해주네요. 분위기가 늘어진다 생각이 들때 유머를 보여주면서 액션을 터트려주니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하지만 전작에 비해서 악당이 매력적이지 못하다보니 갈등도 약하며 긴장감도 덜한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신나는 코미디 영화 또는 가족영화를 보러 가신다고 한다면 강력추천드립니다.

화려한액션보다는 코미디 영화라고 말씀드릴수 있네요.




전작을 구지 안봐도 영화를 즐기시는데 문제는 없지만 [앤트맨] [캡틴아메리카 : 시빌워] [어벤저스 : 인피니티 워]를 보시고 앤트맨과 와스프를 보시면 조금더 영화보시는데 도움과 재미를 극대화 하실 수가 있습니다.




후기는 길게 남기는것보다 간결하게 남겨줘야 다른분들이 보시는데 기대를 가질수 있다 생각이들어 마지막으로 쿠키영상은 꼭 보시고 나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첫번째 쿠키영상은 [어벤저스 : 인피니티워]와 연결되어 있으며, 영화에서 다소 밋밋해 보였던 갈등이 쿠키영상에서 한방에 터져버린 기분이 들것이니 꼭! 두번째 쿠키영상까지 챙겨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