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 스타벅스 서머2 프로모션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 스타벅스 서머2 프로모션을 하면서 직접 먹어보고 후기를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원주 스타벅스 (원주터미널점)에서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 신제품이 나와서 바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요. 처음부터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시원한 오미자차인데 얼음과 함께 갈아먹은듯한 맛있는 맛입니다.




손이 투박하고 안이쁜점 이해해주세요. 저는 스타벅스 커피를 사랑하는사람이니깐요. 블렌디드를 안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평가를 드리면 10점만점에 9점을 드리는 이유가 첫번째로 달지않다. 상큼하다 정말로 여름에 먹기 좋은 블렌디드다 라고 말씀드릴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셔벗타입이라고 너무나 부드럽게 빨리는 식감이 있어서 너무 많이 마셨다가는 머리가 띵하는 효과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안에 자세히 보시면 오미자향이 나는 토핑이 보이는데요. 먹으면서 톡톡 터트려먹는 그맛이 한편으로는 재밌기도하면서도 오미자향을 더욱더 극대화 해주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톨사이즈 기준으로 했을때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 칼로리는 220kcal정도 되는 한끼식사로는 살짝 부족한 느낌이지만 허기를 달래줄만큼 괜찮은 음료입니다.

이 무더운날씨에 뜨거움을 달래줄 음료로 너무나 적절하네요. 여름을 즐기기위한 음료로 추천해드립니다.

무더운날씨 열심히 일하시는데 잠시나마 음료를 마시면서 한숨 돌리시고 일하세요.